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만난지 석달만에 결혼, 리섭 누구 ? "나보다 어리지만 멋진 남자"

by 토종한국인 노노코 2020. 8. 28.

 

심리섭 "개천에서도 용 난다는 말 믿고 달려왔더니 이상형 만나"

유튜버 심리섭님이 배슬기님 와의 결혼을 발표했네요. 대박..ㅋㅋㅋ 리섭티비 원래 알고있었는데 

배슬기씨랑 결혼발표를 할줄이야.. 심지어 연애 기사한번 안났고 추측성 글도 없었거든요 

기사 전문볼까요 

 

 

제공: 연합뉴스

 

가수 겸 배우 배슬기(34)가 유튜브 채널 '리섭TV'를 운영하는 심리섭과 결혼한다.

 

배슬기 “어리지만 따뜻한, 멋진 남자”

배슬기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배슬기는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써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했다.

배슬기는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했다”며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다.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9월 말 예정이던 예식은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라고 했다.

이어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다"고 말했다.

 

 

심리섭도 이날 유튜브 커뮤니티에 배슬기와 결혼 예정이라는 공지를 올렸다.

그는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내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남자가 되어 있다"며

"내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리섭은 지난해 초 구독자 28만명 규모의 유튜브 채널 ‘리섭TV’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리섭TV는 ‘이슈, 연애, 심리, 정치 등 그냥 하고 싶은 말 시원하게 하려고 만든 채널’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심리섭은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심리, 연애, 자기계발, 사회이슈, 재미있는 경험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업로드하는 채널”이라고 했다. 그는 자신에 대해 “라이징유튜브라는 유튜브 컨설팅 업체를 운영하며 초보 유튜버분들을 돕는 일을 주업으로 삼고 있다”고 소개했다.

 


심리섭은 정치적으로는 극보수 성향에 가깝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심리섭은 지난해 8월 일본의 대한(對韓) 수출 규제 사태가 불거졌을 때

‘화이트리스트 ㅈㄴ(‘매우’라는 뜻의 비속어) 쉽게 설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올렸는데,

그는 이 영상에서

“아베가 문재인의 면상을 주먹으로 치지 않은 것만 해도 너무나 대단한 지도자임에 틀림이 없습니다”라고

말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특히 윤동하 한국콜마 회장은 이 동영상을 임직원 영상 조회 과정에서

일부를 보여줬다가 사회적으로 비난이 일자 회사 경영에서 물러나기도 했다.

 

 

배슬기는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가수와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복고 댄스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댓글0